[ 제련 방법 ]




① 제련할 무기/방어방를 올려 놓는다.

② 제련에 필요한 생명의 돌을 올려 놓는다.

③ 생명의 돌에 따른 제련 수수료인 젬스톤을 올려 놓는다.




[ 제련 효과 목록 ]

 

 

– 제련 효과 – 착용

 

– 제련 효과 – 발동

– 제련 효과 – 사용

– 제련 효과 – 스텟 관련

* 제련 효과 – 착용

착용 스킬 : 자신의 마법력을 증가시킨다.

착용 스킬 : 자신의 마법저항을 증가시킨다.

착용 스킬 :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.

착용 스킬 : 자신의 방어력을 증가시킨다.

착용 스킬 : 자신의 명중을 증가시킨다.

착용 스킬 : PVP 공격력을 증가시킨다.

착용 스킬 : 무게 한도가 2배로 증가한다.

착용 스킬 : 회피를 증가시킨다.

착용 스킬 : 크리티컬 공격의 확률을 증가시킨다.

착용 스킬 : 데미지 공격 마법의 크리티컬 확률을 증가시킨다.

착용 스킬 : 리차지에 의해 MP회복을 받을 때 회복량이 증가한다.

착용 스킬 : 폐활량을 증가시킨다.

착용 스킬 : 좀 더 높은 곳에서 낙하 데미지 없이 뛰어내릴 수 있게 된다.

착용 스킬 : 지형 데미지에 대한 내성이 생긴다.

착용 스킬 :HP회복 마법의 위력을 증가시킨다.

착용 스킬 :HP회복 마법의 효력을 증가시킨다.

착용 스킬 : 마법 소모MP를 감소시킨다.

착용 스킬 : 데미지의 일부를 적에게 반사하는 능력을 자신에게 부여한다.

스킬 및 장거리 공격으로 인한 데미지는 제외된다.

착용 스킬 : 모든 스킬의 소모MP를 감소시킨다.

착용 스킬 : 스킬 소모MP를 감소시킨다.

착용 스킬 : 송/댄스 스킬 소모MP를 감소시킨다.

착용 스킬 : 땅 속성 방어력 증가

착용 스킬 : 불 속성 방어력 증가

착용 스킬 : 신성 속성 방어력 증가

착용 스킬 : 암흑 속성 방어력 증가

착용 스킬 : 물 속성 방어력 증가

착용 스킬 : 바람 속성 방어력 증가

착용 스킬 : 출혈 특성 방어력 증가

착용 스킬 : 정신 이상 방어력 증가

착용 스킬 : 마비 특성 방어력 증가

착용 스킬 : 독 특성 방어력 증가

착용 스킬 : 스턴 특성 방어력 증가

착용 스킬 : 수면 특성 방어력 증가

착용 스킬 : 땅 속성 공격력 증가

착용 스킬 : 불 속성 공격력 증가

착용 스킬 : 신성 속성 공격력 증가

착용 스킬 : 물 속성 공격력 증가

착용 스킬 : 바람 속성 공격력 증가

착용 스킬 : 출혈 특성 공격력 증가

착용 스킬 : 정신 이상 공격력 증가

착용 스킬 : 마비 특성 공격력 증가

착용 스킬 : 독 특성 공격력 증가

착용 스킬 : 스턴 특성 공격력 증가

착용 스킬 : 수면 특성 공격력 증가

 

 

* 제련 효과 – 발동

발동 효과 : 물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자신에 대한 공격욕구를 감소시킨다.

발동 효과 : 물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공격욕구를 자극한다.

발동 효과 : 물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.

발동 효과 : 물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공격속도를 감소시킨다.

발동 효과 : 물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출혈 상태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물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공포에 빠트려 도망가게 한다.

발동 효과 : 물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홀드 상태에 빠트린다.

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추가로 홀드에 걸리지 않는다.

발동 효과 : 물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중독 상태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물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석화 상태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물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물리/마법 스킬을 모두 봉쇄시킨다

발동 효과 : 물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MP를 태워버린다.

발동 효과 : 물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마비 상태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물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마법 스킬을 봉쇄시킨다.

발동 효과 : 물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수면 상태에 빠트린다.

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추가로 수면에 걸리지 않는다.

발동 효과 : 물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쇼크 상태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크리티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자신에 대한 공격욕구를 감소시킨다.

발동 효과 : 크리티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공격욕구를 자극한다.

발동 효과 : 크리티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.

발동 효과 : 크리티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출혈 상태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크리티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공포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크리티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홀드 상태에 빠트린다.

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추가로 홀드에 걸리지 않는다.

발동 효과 : 크리티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중독 상태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크리티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석화 상태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크리티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물리/마법 스킬을 모두 봉쇄시킨다

발동 효과 : 크리티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MP를 태워버린다.

발동 효과 : 크리티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마비 상태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크리티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마법 스킬을 봉쇄시킨다.

발동 효과 : 크리티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수면 상태에 빠트린다.

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추가로 수면에 걸리지 않는다.

발동 효과 : 크리티컬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쇼크 상태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마법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. 효력 3.

발동 효과 : 마법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공격속도를 감소시킨다.

발동 효과 : 마법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출혈 상태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마법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공포에 빠트려 도망가게 한다.

발동 효과 : 마법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홀드 상태에 빠트린다.

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추가로 홀드에 걸리지 않는다.

발동 효과 : 마법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중독 상태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마법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석화 상태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마법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물리/마법 스킬을 모두 봉쇄시킨다

발동 효과 : 마법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MP를 태워버린다.

발동 효과 : 마법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마비 상태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마법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마법 스킬을 봉쇄시킨다.

발동 효과 : 마법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수면 상태에 빠트린다.

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추가로 수면에 걸리지 않는다.

발동 효과 : 마법 공격시 일정 확률로 대상을 쇼크 상태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일정 확률로 자신을 공격한 대상의 공격속도를 감소시킨다.

발동 효과 : 일정 확률로 자신을 공격한 대상을 출혈 상태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일정 확률로 자신을 공격한 대상의 자신에 대한 공격욕구를 감소시킨다.

발동 효과 : 일정 확률로 자신을 공격한 대상을 홀드 상태에 빠트린다.

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추가로 홀드에 걸리지 않는다.

발동 효과 : 일정 확률로 자신을 공격한 대상을 중독 상태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일정 확률로 자신을 공격한 대상의 PVP 공격력을 감소시킨다.

발동 효과 : 일정 확률로 자신을 공격한 대상을 수면 상태에 빠트린다.

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추가로 수면에 걸리지 않는다.

발동 효과 : 일정 확률로 자신을 공격한 대상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.

발동 효과 : 일정 확률로 자신을 공격한 대상의 물리/마법 스킬을 모두 봉쇄시킨다.

발동 효과 : 일정 확률로 자신을 공격한 대상을 공포에 빠트려 도망가게 한다.

발동 효과 : 일정 확률로 자신을 공격한 대상을 마비 상태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일정 확률로 자신을 공격한 대상의 마법 스킬을 봉쇄시킨다.

발동 효과 : 일정 확률로 자신을 공격한 대상을 쇼크 상태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일정 확률로 자신을 공격한 대상을 석화 상태에 빠트린다.

발동 효과 : 데미지를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회피가 증가한다.

발동 효과 : 데미지를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자신의 CP를 회복시킨다.

발동 효과 : 데미지를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크리티컬 공격 확률이 증가한다.

발동 효과 : 데미지를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자신의 명중을 증가시킨다.

발동 효과 : 데미지를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HP회복 마법을 받을 때 회복량이 증가한다.

발동 효과 : 데미지를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자신의 HP를 회복시킨다.

발동 효과 : 데미지를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자신의 마법력을 증가시킨다.

발동 효과 : 데미지를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데미지 공격 마법의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한다.

발동 효과 : 데미지를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최대 CP가 증가한다.

발동 효과 : 데미지를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최대 HP가 증가한다.

발동 효과 : 데미지를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최대 MP가 증가한다.

발동 효과 : 데미지를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자신의 마법저항을 증가시킨다.

발동 효과 : 데미지를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.

발동 효과 : 데미지를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자신의 방어력을 증가시킨다.

발동 효과 : 데미지를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자신의 PVP 공격력을 증가시킨다.

발동 효과 : 데미지를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MP회복 마법을 받을 때 회복량이 증가한다.

발동 효과 : 데미지를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자신의 MP를 회복시킨다.

발동 효과 : 데미지를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자신의 PVP 공격력을 증가시킨다.

 

 

* 제련 효과 – 사용

사용 스킬 : 폭죽을 터트린다.

사용 스킬 : 일정 시간 동안 음악이 나온다.

사용 스킬 : 대폭죽을 터트린다.

사용 스킬 : 마을로 텔레포트한다. GM상담소 같은 특별한 지역에서 사용 불가.

사용 스킬 : 시전시간 없이 마을로 텔레포트한다. GM상담소 같은 특별한 지역에서 사용 불가.

사용 스킬 : 파티원들을 마을로 텔레포트 시킨다. GM상담소 같은 특별한 지역에서 사용 불가.

사용 스킬 : 바위를 날려 공격을 한다.

사용 스킬 : 공기를 응축해 불꽃을 터트린다.

사용 스킬 : 적의 마음을 평화롭게 하여 공격욕구가 사라지게 한다.

사용 스킬 : 대상의 자신에 대한 공격욕구를 감소시킨다.

사용 스킬 : 대상의 공격욕구를 자극한다.

사용 스킬 : 자신의 HP를 즉시 회복시킨다.

사용 스킬 : 자신의 CP를 회복시킨다.

사용 스킬 : 적의 MP를 태워버린다.

사용 스킬 : 대상의 MP를 회복시킨다.

사용 스킬 : 무속성 공격을 가하면서 순간적으로 PvP시 자신의 공격 마법의 위력을 감소시킨다.

사용 스킬 : 리차지에 의해 MP회복을 받을 때 회복량이 증가한다.

사용 스킬 : 시체를 부활시킨다.

사용 스킬 : 타겟을 해제시킨다.

사용 스킬 : HP를 흡수한다.

사용 스킬 : 바위 속성 범위 공격을 한다.

사용 스킬 : 불 속성 범위 공격을 한다.

사용 스킬 : 성 속성 범위 공격을 한다.

사용 스킬 : 무 속성 범위 공격을 한다.

사용 스킬 : 암흑 속성 범위 공격을 한다.

사용 스킬 : 물 속성 범위 공격을 한다.

사용 스킬 : 바람 속성 범위 공격을 한다.

사용 스킬 : 불 속성 공격을 한다.

사용 스킬 : 성 속성 공격을 한다.

사용 스킬 : 무 속성 공격을 한다.

사용 스킬 : 암흑 속성 공격을 한다.

사용 스킬 : 물 속성 공격을 한다.

사용 스킬 : 바람 속성 공격을 한다.

사용 스킬 : 암흑 속성의 공격을 한다.

사용 스킬 : 성스러운 속성의 공격을 한다.

사용 스킬 : 일정 확률로 대상을 공포에 빠트려 도망가게 한다.

사용 스킬 : 일정 확률로 대상을 출혈 상태에 빠트린다.

사용 스킬 : 일정 확률로 대상의 공격속도를 감소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 확률로 대상을 홀드 상태에 빠트린다.

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추가로 홀드에 걸리지 않는다.

사용 스킬 : 일정 확률로 대상을 수면 상태에 빠트린다.

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추가로 수면에 걸리지 않는다.

사용 스킬 : 일정 확률로 대상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 확률로 대상을 쇼크 상태에 빠트린다.

사용 스킬 : 일정 확률로 석화 상태에 빠트린다.

사용 스킬 : 일정 확률로 문과 보물 상자를 연다. 도적의 열쇠가 필요하다.

사용 스킬 : 일정 확률로 대상의 물리/마법 스킬을 모두 봉쇄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 확률로 무적 상태가 된다.

사용 스킬 : 일정 확률로 대상의 마법 스킬을 봉쇄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 확률로 대상의 물리/마법 스킬을 모두 봉쇄시킨다

사용 스킬 : 일정 확률로 대상을 마비 상태에 빠트린다.

사용 스킬 : 일정 확률로 대상을 중독 상태에 빠트린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크리티컬 공격의 확률을 증가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데미지 공격 마법의 크리티컬 확률을 증가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명중을 증가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적에게 가한 데미지의 일부로 HP를 회복하는 능력을 부여한다.

스킬 및 장거리 공격으로 인한 데미지는 제외된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을 감소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모든 스킬 소모MP를 감소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크리티컬 공격의 확률을 증가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받는 데미지의 일부를 적에게 반사하는 능력을 자신에게 부여한다.

스킬 및 장거리 공격으로 인한 데미지는 제외된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송/댄스 스킬 재사용 시간을 감소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송/댄스 스킬 소모MP를 감소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마법 재사용 시간을 감소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마법 소모MP를 감소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HP회복 마법의 위력을 증가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HP회복 마법의 효력을 증가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머리가 커진다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폐활량을 증가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좀 더 높은 곳에서 낙하 데미지 없이 뛰어내릴 수 있게 된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지형 데미지에 대한 내성이 생긴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마법력을 증가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최대 CP를 증가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최대 HP를 증가시키고 늘어난 HP만큼 회복한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최대 HP를 증가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최대 MP를 증가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마법저항을 증가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공격력을 증가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방어력을 증가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상대방의 PVP 공격력을 감소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PVP 공격력을 증가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정시간 동안 회피를 증가시킨다.

사용 스킬 : 일시적으로 몬스터의 선제 공격을 받지 않는다.

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자신의 전투 능력이 대폭 감소된다.

* 제련 효과 – 스텟 관련

STR +1

CON +1

INT +1

MEN +1

물리 공격력 +2.2 ~ +24.2

물리 방어력 +5.1 ~ +38.2

마법 공격력 +2.5 ~ +28.2

마법 방어력 +4 ~ +30.8

명중 +0.4 ~ +3.0

크리티컬 +4.9 ~ +32.7

회피 +0.4 ~ +3.0

CP증가 +19.2 ~ +214.9

CP 회복 +0.1 ~ +0.8

HP 증가 +12.7 ~ +155.9

HP 회복 +0.1 ~ +0.8

MP 증가 +6.1 ~ +115.1

MP 회복 +0.1 ~ +0.4




※ 리니지2 크로니클, 인터루드, 하이파이브 버전용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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