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막 한방에~ v3.31은 동영상 감상시 필요한 자막(*.smi, *.srt)을 수정 편집하고, 자막 싱크 조절 기능을 제공하여 자막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Breadu Soft의 프로그램입니다.

본 프로그램은 프리웨어로서 사용과 배포가 자유로우나, 배포시에는 원본파일 그대로 배포해 주시랍니다~





 

[ 설치방법 ]

 

 


1. 아래 파일을 다운받아 압축을 풀고, hanbang331.exe 파일을 실행하세요.

 

hanbang331.zip
1.67MB




2. 다음 --> 다음 --> 다음 --> 다음 클릭해 주세요.













3. 설치 --> 완료~!!







4.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왼쪽은 동영상 플레이어, 오른쪽은 자막 편집기 구조입니다.




 

 

 

 

[ 사용방법 ]

 

 


5. 자막 파일을 열면, 자막 전체선택 기본값으로 되어 있습니다.

  - 자막을 열 때는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, 마우스로 끌어와 놓으시면 됩니다.

 

  Tip. 1. srt 형식의 파일은 상단 메뉴의 "파일" -> "다른 포맷 자막 가져오기" 에서 열어서 smi 형식으로 변환 후 사용하세요.


  Tip. 2. 한글 깨짐 시, "메모장" 등을 활용해 자막파일을 연 후 "다른이름으로 저장" 하고, 이때 한글 인코딩을 ANSI 로 바꿔 보세요.  UTF-8 로 된 경우 한글이 깨져 보이더라구요..
     

 


- 메뉴 : 자막 - 싱크 일괄 이동




- 싱크 이동 값은 1초가 1000 입니다.

- ex. 최초 설정된 기본값에 5000을 입력하면 자막 전체가 5초 늦게 나오고, -5000을 입력하면 5초 빨리 나옵니다.




  - 마우스 좌 클릭으로 수정할 자막의 범위(시작~끝)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.







  - 자막의 수정 범위를 지정하시고 우측 아래 버튼으로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.

 

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